반응형

2024/03/06 2

24.3.6 상한가 공부 (아센디오, 에스앤디, 에프앤에스테크, 씨씨에스, 유니슨, 레고켐바이오)

24년 3월 6일 수요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인 아센디오, 에스앤디, 에프앤에스테크, 씨씨에스, 유니슨, 레고켐바이오를 공부해보자!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오늘 코스피와 코스닥은 서로 엇갈리며 장을 마쳤다. 코스피는 이틀전에 생긴 갭을 다 메우며 지수는 마이너스지만 일봉상 양봉마감, 20일선에 걸쳐앉았고 코스닥도 갭을 메우는 양봉으로 마무리한 모습이다. 며칠 내내 매수하던 외국인이 매도로 다시 돌아섰는데 일시적인건지 차익실현인지 좀 유심히 봐야할 것 같다. 1. 아센디오 시가총액 : 1,299억 초전도체 관련주 특별한 뉴스 없음 (차트가 엄청난 모양이다. T자형 상한가 두번에 고점에서 유성형음봉 터지면서 급락했다가 다시 상한가???ㅎㄷㄷ..) 2. 에스앤디 시가총액: 942억 자사주 공개매수 뒤 소각..

24.3.6 (수) 오늘의 경제뉴스

● 더불어민주당 공천에서 배제된 '친문 좌장' 홍영표 의원이 오늘 거취 문제에 대해 입장을 밝힙니다. 비례대표 심사와 관련해서도 '밀실 공천' 논란이 불거지면서 민주당 공천 갈등의 또 다른 뇌관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52/0002006309 '친문 좌장' 홍영표, 오늘 거취 표명...탈당 여부 주목더불어민주당 총선 공천에서 배제된 뒤 탈당을 고민해 왔던 '친문 좌장' 홍영표 의원이 오늘(6일) 향후 거취에 대한 입장을 발표합니다. 홍 의원은 오늘 오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당 n.news.naver.com ● 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조국혁신당의 조국 대표를 만났습니다. 조국 대표는 민주당을 동지라고 불렀고, 이재명 대표는 조국 대표의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