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9/23 2

21년 9월 23일 상한가 & 마감시황 (흥아해운, 팜젠사이언스, 버킷스튜디오, 메디아나)

2021년 9월 23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인 흥아해운, 팜젠사이언스, 버킷스튜디오, 메디아나를 공부해보자. 추석 연휴가 끝나고 시작된 주식장! 코스피 - 0.41% 코스닥 - 0.94% 양 지수 시원하게 하락하며 장을 마쳤다. 연휴가 끝난것도 아쉬운데 주식장까지 이모양이라 빡친다 ㅎㅎ 거기다가 내일은 금요일이라는 사실이 더.. ㅎㅎ 코스피는 12포인트 빠지며 3,127선에서 장을 마쳤는데 일봉상 모양은 양봉은 양봉이지만 전체적으로 우하향하고 있는 모습이라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코스닥은 9포인트 빠지며 1,036선에서 장을 마쳤고 일봉상 횡보하고 있는 모습이다. 오늘 종가가 상승하던 20일선에서 장을 마쳤는데, 다시 반등에 성공해주면 좋겠다. 수급을 보면, 하락장인데도 최종적으로 외국인이 매수한 것으..

다시 버리기 시작!

다시 미니멀한 삶으로 돌아가보자! 원룸 생활을 청산하고 그럴듯한 집으로 이사온지 어언 9개월. 혼자 살땐 나름 관리되던 물건들이, 둘이 되자마자 이상하게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다. 하지만 크게 불편함을 못 느끼고 살았는데, 그만큼 공간도 함께 넓어졌기 때문이다. 그렇게 늘어난 이런저런 물건들. 필요에 의해 산 것도 있겠지만, 대부분 정말 쓸데없이 갖고 싶은 물건들이 태반이다. 그래도 9개월을 물건과 공간이 내지르는 외침을 애써 무시한 채 살았는데 최근 엄마가 갑자기 '이것도 필요할거야' '저것도 필요할거야'라며 우리집으로 홈쇼핑에서 산 물건들을 배송시키기 시작했다. 가뜩이나 잡동사니가 많았는데, 좋아하지도 않고 필요하지도 않는 물건들이 생기면서 더이상 참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다시 미니멀하게! 정돈..

728x90